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일상vlog(20210923)

반응형

안녕하세요 ~^^
오늘은 연휴 뒤 오는 도망가고 싶은 날입니다ㅋ
정말 힘들더라구요.
눈을 뜨는 순간...도망가고 싶다...
숨고싶다...

그래도 가족을 생각하며 제 몸에 있는 곰 백마리를
밀쳐 내며 일어났습니다.ㅋㅋ
근데 신기하게 옷을입고 딱 나오니 언제 귀찮았냐는 듯
잘 걸어가네요ㅋㅋ몸이 기억을 하듯...
이래서 사람이 제일 무서운 존재라는 이야기가 있나 싶더라구요ㅋ
오후에 외근을 후딱 나왔는데 왠일 날씨 굿 입니다~^^

여러분 오늘 모두 고생 하셨습니다~~^^
오늘은 가족을 한번 안아주세요.
다들 고생했으니까요~~^^